담양 명옥헌 원림 필수 데이트 코스 바로 이곳!

▶담양의 아름다운 장소 " 명옥헌 원림"

아름다움을 사진에 담아보자!


명옥헌은 관광지에 속한것 같지만 마을 안에 있기 때문에 내 생각과는 달랐던 곳입니다. 보통 관광지라면 입구라는 아우라가 풍겨나오지만 이곳은 그저 마을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약간의 당황스러움은 생길 수 있습니다. 허나 표지판이 곳곳에 잘 세워져있는만큼 따라가다 보면 우리의 목적지인 명옥헌 원림에 도착 할 수 있습니다.

 

명옥한 가는길 안내 표지판
중간중간에 마을주민이 관리 하는 밭을 보면서 걸을 수 있다.

 

명옥헌 가는길! ^^

 

▶마을과 함께인 명옥헌 원림

짧지만 아름다운 이곳!


벽화로 명옥헌 가는길이 있기 때문에 혹시 중간에 햇갈리는 분이라면 이정표를 잘만 봐도 못 찾는 일은 없습니다. 아까도 말했다시피 도입부가 마을입구인 만큼 당황하지 말고 그대로 직직하시기 바랍니다. 마을도 천천히 구경하면서 좋은 날씨도 함께 느끼는 순간 명옥헌 원림에 도착해 있을 겁니다!

 

▶하늘과 땅이 만나는 이곳 명옥헌!

거울 같은 호수(?)


이곳은 실제로 사진작가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면서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으러 오는 장소입니다. 아름다운 배롱나무가 있고 근처에 다양한 식물들이 즐비해 있다 보니 그저 카메라 기술이 없어도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아갈 수 있습니다. 그만큼 이 곳에 도착한 순간부터는 카메라로 시작해서 카메라로 끝난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동화 속에 나올 법한 공간

물과 나무와 풀이 공존하는 세계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사진 한장에 다양한 색상이 들어가 있다. 그렇다 보니 딱하나 떠오르는 것들은 신비롭다. 아름답다 다른 말 밖에 떠오르지 않는다. 배롱나무가 물에 반사되고 그 모습을 보게 되면 정말 땅 아래에 자리잡고 자란 배롱나무 한그루를 더 만나는 느낌이다. 마치 또 하나의 세계가 열린것처럼..말이다.

 


엄마와 아내의 사진찍기 삼매경 역시나 사진작가는 나...다..요즘 사진찍는 연습을 하는 중인데 스마트폰이고 내 손기술이 부족하여 전문가스럽게 나오지는 않지만 점차 발전해 나가 더 질 좋은 포스팅으로 완성해나갈 계획이다. 내 발로찍은 사진으로도 이정도 퀄리티가 나오는데 다른분들이라면 다양한 작품을 완성해 나갈 수 있을 것이다.


▶대한민국에는 아름다운곳이 여전히 많다.

담양은 아름다은 곳이다.


담양에는 명옥헌 말고도 다양한 장소들이 있다. 사진찍기 가장 아름다운 장소는 명옥헌이라고 생각하지만 죽림원등 기타 다른 장소들도 많기 때문에 참고하기 바랍니다. 이만큼 대한민국에는 동서남북 아름다운 지역들이 많은만큼 여행계획을 계획 할때 해외여행만 고집할게 아니라 다양한 국내여행도 경험해 보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