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 리뷰

고등학교 이후에 나이키 신발을 찾아서 신었던 적이 없는데 이번에 생일을 맞이하여 선물을 받게 되었네요 ㅠㅠ 흐엉..제법 가격이 나갈법한 녀석은 나이키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 입니다. 지금 날씨에 살짝 신기는 추울수도 있으나 발에 열이 많은 저에게는 지금도 신기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착용감이 너무도 좋다는 사실..ㅠㅠ



선물 받은 나이키 베이버팩스 프랄이니트 후기!



신발 사이즈가 안 맞으면 바꾸라는 이야기까지 들었지만 제 발 사이즈에 딱 맞아 그냥 그대로 신고 있는 녀석!



1.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금액차이는 너무도 크기 때문에 의아하다.


약 14만원 정도 차이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이 금액차는 무엇을 의미하는걸까 궁금하긴하나 가품인지 정품인지 개인적으로 매장에서 금액을 확인하고 온라인 보면 이해되지 않는 금액차이이다. 이점은 참고하고 제품을 구입하는것이 좋다. 오프라인 매장구매시 있는 부분들은 마지막에 언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는 이 상태로 홀로그램? 스타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박스만 봤을때 전 선물이였기 때문에 엄청난 기대를 했습니다.



박스 개봉 두둥! 오~ 뭔가 들어있습니다. 여러가지 주의사항이네요 신발을 신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의사항 설명 종이를 꺼내보니 베이퍼맥스가 눈에 들어 옵니다. 오홋! 눈에 들어온 자태가 너무도 이쁘네용!


<정면>


정면을 보시면 나이키가 두둥!! 이녀석은 약간 보라빛이 있는 녀석이면서 회색 검정색의 오묘하게 믹싱된 느낌입니다.


<옆면>


빛에 따라서 이렇게 보라빛 나이키 로고를 볼 수 있습니다. 느낌이 독특한 고무느낌이라 너무 좋습니다. 발바닥이 덥지 않게 신발이 뻥뻥 뚤려있기 때문에 발에 추위를 많이 타는 분들은 겨울에는 안 신는걸 추천합니다!


<뒷면>


운동화의 뒷부분은 베이퍼맥스라는 영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오홋! 보기 좋네요!! 약간 마감처리는 마음에 안들지만 신고나면 그리많이 티가 나지는 않습니다!


<밑면>


아래쪽을 보시면 뭔가 과학적으로 설계된 느낌으로 바닥면 에어들이 박혀있습니다. 뒷면에 힘을주면 푸쉬익 하는 느낌으로 쿠션이 좋습니다. 마찰도 좋아서 런닝을 하게 되면 좋은 효과를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옆면>


이 사진을 보게되면 뭔가 축구화 느낌이 좀 나는데 그렇다고 축구를 할때 이 신발을 신고 뛴다면 스피드는 날 순 있어도 발바닥이 온전치는 않을거에요 ㅋㅋㅋ 축구시에는 안 신는걸 강츄우~!



오프라인을 통해 정품을 구입하게 이렇게 확인 될 수 있는게 있으니 확인하시고, 교환시에도 구입매장을 통해 교환하시는게 좋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